fbpx

cbs.log 다운로드

이러한 오류는 시스템 파일 검사기를 실행하는 사용자에게 cbs.log 파일이 손상되었다는 것을 알립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cbs.log 파일이 손상된 경우, 우리는 강력하게 악성 코드를 검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맬웨어에 감염된 시스템의 결과가 오탐지또는 맬웨어에 의해 감염되었을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SD 메모리 카드 형식 소프트웨어 전체 버전 무료 다운로드 손상된 cbs.log 파일은 다양한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그들 중 어느 쪽도 좋은. 그래서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하며 아래에서 설명하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시스템 파일의 손상은 양탄자 아래에서 쓸어 내고 표준 사용을 계속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 처리 해야 하 고 가능한 한 빨리. 이와 같은 한 가지 오류는 시스템 파일 검사기를 실행하는 사용자에게 cbs.log 파일이 손상되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100% 작동] 포맷 프로세서없이 윈도우 10/8/7에서 C 드라이브를 증가 : 인텔® 코어 i5-4200U CPU 1.60GHz 2.30GHz 타사 복구 프로그램을 선호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복구하고 손상된 파일을 복구하기 위해 chkdsk의 내장 제어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두려워 하지 마. 우리가 언급 한 대로 문제에 잡힐 때, 혼자서 그것을 해결 하 러 가서.

다음은 서비스 케이스를 신속하게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일반적인 문제 해결 방법입니다. 시스템 드라이브의 모든 내용을 Windows 및 앱을 포함한 이미지로 백업합니다. 참고 : Sfcdetails.txt 파일은 날짜 / 시간 SFC 세부 정보 형식을 사용하므로 날짜 및 시간 항목을 확인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복구되지 않은 파일을 찾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 디스크를 이미지로 백업합니다. HDD/SSD, MBR/GPT, 이동식 드라이브를 지원합니다. 다음은 상승 된 명령 프롬프트를 통해 SFC를 따라 DISM을 실행하는 방법입니다 : 시스템 파일 검사기는 시스템 파일의 손상을 등록하고 몇 가지 통찰력을 제공하는 도구입니다. 그러나 추가 작업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일부 작업을 자체적으로 처리하지는 않습니다. 에 의해 편집 hamluis, 06 2월 2018 – 06:03 오후. 인트로에서 승리 8로 이동 – Hamluis.

간단한 방법으로 시스템을 백업하려는 경우 적절한 백업 및 복원 소프트웨어가 매우 중요합니다. 나는 당신에게 무료 AOMEI 백어퍼 스탠다드를 추천합니다. . 시스템 유형 : 64 비트 운영 체제, x64 기반 프로세서 sfc / scannow 및 chkdsk x : /f / r작동하지 않는 경우, dism 명령을 시도 : 복사 D : Filesappsraiser.dll C :WindowsSystem32평가.d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