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애니 무료 다운로드

«Annie»는 12월 19일 금요일에 공개되며, 전날 미리보기가 진행됩니다. 애니라는 이름을 사용하는 두 명의 가수가 있습니다. 1. 애니 (노르웨이 가수) 앤 릴리아 베르게 스트랜드 (1977년 11월 21일 노르웨이 트론헤임에서 출생) 그녀의 무대 이름 애니로 더 잘 알려진, 베르겐, 노르웨이에서 팝 아티스트와 DJ입니다. 애니는 현재 베를린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데뷔 앨범, 애니말, 2004 년에 출시 되었다 (이름은 원래 그녀의 늦은 남자 친구 토레의 아이디어). 애니는 1999년 싱글 `가장 큰 히트`를 제작한 티모 카우콜람피와 싱글 츄잉껌을 제작하고 공동 작곡한 리처드 X와 함께 `미 플러스`를 제작했다. 이 음반의 뢰이크소프가 프로듀시브한 두 번째 싱글 하트비트는 2004년 피치포크 미디어의 50대 싱글에서 1위를 차지한 후 공식적으로 발매되기도 했다. 츄잉 껌은 11위였습니다. 2007년 1월 17일, 애니는 아일랜드 레코드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2008년 7월 발매된 두 번째 앨범 `Don`t Stop`의 첫 번째 싱글 `Don`t Stop`은 여자친구가 나를 싫어한다. 애니는 프린스의 드럼과 기타를 재현하기 위한 시도로 노래의 아이디어를 회상™키스. 그녀는 그녀의 블로그에 말했듯이 : 물론 그것은 왕자처럼 아무것도되고 끝났다 … 하지만 영감에서 온 곳이다.†그것은 긍정적 인 비판적 수신을 했다하지만, 그것은 영국에서 54 에서 피크, 이 그녀의 가장 낮은 차트 물리적 단일 현재까지 만들기. 뮤직비디오는 세라 채트필드 감독이 연출했다. 수많은 지연 끝에 2009년 4월 발매예정인 두 번째 앨범 `Don`t Stop`이 발매될 예정이었다. 그러나 2008년 11월 25일, 애니는 아일랜드 레코드와 헤어지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고, 두 번째 앨범의 미래는 불확실했다. 앨범의 원래 버전이 유출되었습니다.

2009년 5월, 애니는 안토니오라는 제목의 리처드 X 프로덕션을 발표했다. 이 노래는 애니와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만난 안토니오라는 남자 사이의 휴가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애니는 이 노래를 «최고의 여름 트랙»이라고 묘사했다. 발매 후 디지털 발매곡 `너를 생각나게 해줘`와 `내 사랑은 더 낫다`가 발매됐다. Don`t Stop은 2009년 11월에 드디어 출시되어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 앨범에는 폴 엡워스와 함께 한 새로운 트랙이 수록되었고, 스페셜 에디션 보너스 디스크가 출시되었다. 애니의 작품은 수상과 비판적 찬사를 받았다. 2005년 애니는 노르웨이 알람 어워드에서 베스트 팝 앨범과 최우수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여러 상을 수상했다(츄잉껌도 올해의 노래상 후보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