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척 시즌1 다운로드

척의 새로운 목표는 말리부 부동산을 습격하여 테러를 빌려주려는 백만 달러의 루비를 확보했습니다. 함께 가는 것은 유혹적이지만 신뢰할 수 없는 DEA 에이전트입니다. 척은 케이시/사라의 불화사이에 잡히게 되고, 더 많은 것을 사기 위해 새로운 위험이 찾아간다. 척의 시스 엘리는 세라를 저녁 식사에 초대하여 친척을 기쁘게 한다. 척은 스파이로서 첫 번째 도덕적 딜레마에 직면한다. 세라와 케이시가 차이나타운에서 벌어지고 있는 중국 스파이의 무단 임무를 돕지 않겠다고 하자 척은 미국 정부와 그의 친구들을 상대로 가거나 자신이 옳다고 믿는 일을 하겠다는 어려운 결정에 직면한다. 한편 모건은 더 많은 것을 사들이게 되면서 자신의 일자리를 앗아줄 수 있는 판매 경쟁에 휘말리게 된다. 보안 검색대와 협력하는 동안 충동이 틀렸을 때, 척은 실제로 세라와 케이시가 척의 새로운 목표를 돕지 않기로 선택할 때와 마찬가지로 상당히 구속된 요인을 느낍니다. 척이 이중 생활을 하는 동료 정부 요원을 만났을 때, 그의 뇌가 국가 안보 자산이자 척과 같은 위험한 책임을 지는 가제트 소용돌이가 발생하면, 그는 에이전트를 사라와 케이시에게 돌려줄지 아니면 탈출할지 결정해야 한다. 척은 두 개의 별개의 삶을 사는 것이 쉽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된다.

척이 샌드위치 메이커인 루(Lou)를 시작한 날, 그녀가 발견한 것처럼, 척에 대한 사라의 경험은 각각 표지가 될 수 없었다. 요인이 훨씬 더 어렵게 갚을 수 없을 때, 루는 결국 밀수품 반지의 요소가 된다. 척은 루라는 이름으로 매혹적인 여성을 만날 때 자신의 표지 성관계로 진정한 연애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아야 한다. 같은 시간에, 사라와의 그의 링크는 듀오가 쌍둥이 날에 엘리와 캡틴 어썸과의 성관계를 검토해야 할 때 흥미로워집니다. 개인이 핵 코드를 가져오기 위해 진실 오염 물질을 사용하는 경우 문제가 있습니다. ChuckBartowski는 연방 정부 기술의 파일이 다운로드및 설치하고 또한 그의 마음에 바로 마운트 할 때까지 정상적인 괴짜입니다. 그는 신속하게 자신의 컴퓨터 시스템의 위치에서 행동하기 위해 CIA와 NSA에 의해 검색됩니다. 사라가 여전히 브라이스에 대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는 이해를 처리하는 동안, 척은 사라의 동반자로서의 목적을 발생시킴으로써 아직 자신의 가장 힘든 커버를 믿어야한다. 팀은 안나, 모건, 안나의 어머니와 아버지의 삶을 위협 할 수있는 정치적으로 연결된 위조의 이야기를 방지 할 필요가있다. 모건과 안나는 또한 십자가에 자신을 발견.

척은 진짜 척에 관심이 있는 루(반복게스트 스타 레이첼 빌슨)라는 아주 예쁜 소녀를 만나면서 자신의 진짜 연애 생활과 «커버» 러브 라이프와 싸운다. 캡틴 어썸(반복되는 게스트 스타 라이언 맥파틀린)은 척에게 결혼 생활에서 엘리의 손을 잡을 수 있는지 물어보고, 척은 제안이 계획될 때까지 반지를 잡을 수 있다고 주장한다. 척은 그의 이전 룸메이트이자 오래된 재앙인 브라이스 라킨(Bryce Larkin)이 여전히 살아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CIA 내의 무정부 집단은 교차를 필요로 한다. 그런 다음 척은 브라이스가 신뢰할 수있는 CIA로 돌아 갈 수 있도록 계속해야하며, 올해 가장 바쁜 하루는 더 많이 구입해야합니다. 척이 샌드위치 제작자인 루(게스트 스타 레이첼 빌슨)와 데이트를 시작하고 상황이 정말 잘 진행되는 것 같을 때, 상황은 척의 «전 여자친구» 사라에게 질투심을 불러일으키고, 척은 자신의 감정이 커버 스토리의 일부가 아닐 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스탠포드로 돌아, 그를 제거 대학, 척은 그가 소유하고있는 깨지기 쉬운 일급 비밀 파일을 찾고있는 연방 정부 요원인 이전 교육자 도움이되어야한다. 같은 시간에 척은 자신을 걱정하고 친구 브라이스 라킨의 사상자를 걱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