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한컴오피스네오 다운로드

Q.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계정이 여러 개 있습니다. 모두 등록할 수 있습니까? A. 한컴스페이스(Netffice 24)를 통해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여러 계정을 사용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한컴은 씽크프리 오피스 뷰어의 모든 프로그램과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과 지적재산권을 보유합니다. 이러한 권리는 대한민국 저작권법과 보편적 저작권 협약에 의해 보호됩니다. `씽크프리 오피스 뷰어`는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지만, 유라를 오해하거나 아래와 같은 수익을 내는 경우에는 한컴주식회사의 사전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Q. 한컴 오피스 온라인이 문서를 열지 못합니다. A.

한컴 오피스 온라인은 웹 표준을 준수하는 브라우저에서 작동하기 위해 HTML로만 작동하므로 웹 오피스의 특정 기능에 는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호환성 문제를 계속 개선하여 개선합니다. 열 수 없는 문서가 있는 경우 한컴 오피스PC용으로 열어 보십시오. (주)한컴저작권© 한컴 판권. Q. 한컴스페이스(넷피스24)는 한컴오피스에서 어떻게 운영합니까? A. 서비스를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웹, PC 및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동일한 문서를 만들고, 편집하고, 삭제하고, 업로드하고 다운로드하고, 저장하는 등의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문서는 다양한 장치에서 적용되고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Q. 한컴 오피스 2014가 이미 PC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A. 2016년 2월 1일 현재 한컴 오피스 네오는 새롭게 브랜드된 한컴 오피스입니다.

한컴 오피스 2014가 이미 PC에 설치되어 있는 경우 이전 버전을 제거한 다음 새 Hancom Office NEO를 설치하십시오. Q. 한컴 오피스 온라인은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문서를 열지 못했습니다. 한컴 오피스 온라인은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IE 호환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한컴 오피스 온라인에 대한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Q. 한컴 오피스 온라인 메뉴는 볼 수 없습니다. A. 한컴 오피스 온라인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크롬과 파이어 폭스의 최신 버전을 지원합니다. 웹 사무실 메뉴는 다른 브라우저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최상의 성능을 위해 Chrome을 추천합니다. Q. 문서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할 수 없습니다. A. 한컴 오피스 온라인은 «세이브 로»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한컴 스페이스(Netffice 24) 웹 서비스를 사용하여 파일 이름을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Q. 한컴 오피스 온라인IE에서 파일을 열지 못했습니다. A.

한컴 오피스 온라인은 현재 베타 버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Chrome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도록 최적화되어 있으며 IE를 사용할 때 호환성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