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팟빵 앱 다운로드

내 딸과 나는 바삭 바삭바삭하고 내부에 부드러운 롤을 만들기 위해이 간단한 조리법을 완성했다. 그들이 증명으로 반죽 공이 확장됩니다. (공이 구워질 때 공이 확장되기 때문에 증명 시간이 끝날 때 공 사이에 최소 1센티미터 의 공간을 두는 것을 목표로해야 합니다.) 이 달콤한 냄비 빵은 또한 전통적인 방법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 브라이에. 하틀리에 따르면 냄비 빵이야기는 남아프리카의 많은 문화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과거를 말합니다, 어디 이동 또는 이동에 체재 하는 우리가 요리 하는 방법을 지시- 야외 오픈 화재, 빈 밖으로 개미로 만든 임시 오븐에서, 벽돌과 점토로 만들어진 돌 오븐에. 달콤한 이빨이 있다면, 이 끈적끈적한 냄비 빵은 브라이와 함께 즐기거나 브라이 후 커피를 곁들인 푸딩으로 번갈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야외활동을 사랑하는 것을 기념하기 위해 주철 냄비에 구운 빵을 받아들입니다. 가장 간단하게, 냄비 빵은 밀가루, 소금, 효모, 물의 결혼일 뿐이지만, 이 훨씬 더 풍부한 버전은 더 달콤하면 어린 시절로 거슬러 올라간다»고 그녀는 말했다. 전통적인 그리드 브라이에 이것을 만드는 경우, 중간 뜨거운 석탄 위에 냄비를 낮게 놓고 냄비 뚜껑에 몇 개의 석탄을 놓습니다. 당신이 브라이 불에 이것을 요리하는 경우, 당신은 전통적인 주철 평평한 바닥 «빵 냄비»를 사용해야합니다. 누구나 만들 수 있는 간편한 원팟 빵 레시피. 올리브 오일에 담그기에 완벽합니다. 당신은 좋은 지각과 슈퍼 푹신한 효모 빵을 원하는 경우, 당신은 단지 반죽을 교정하기위한 인스턴트 냄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상승의 시간 후가 아니라 바로 먹고 싶은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내 빵을 교정에 대해 매우 흥분해요. 오븐에서 코떼를 꺼내 반죽을 공모양으로 바합니다. 따뜻한 코코트에 넣습니다. 외부 뚜껑(세라믹 뚜껑이 아님)으로 25분간 굽습니다. 좋아하는 토핑을 넣고 가볍게 황금빛이 날 때까지 15-20분간 구워줍니다. 오븐에서 꺼내서 빵을 20분간 코티지에 넣고 꺼내서빙합니다. 용기에 효모, 설탕, 물을 섞습니다. 효모가 5 분 동안 발달할 수 있게하십시오 (거품이 될 것입니다). 전자레인지가 있는 그릇에 밀가루와 소금을 넣습니다.

밀가루의 중앙에 우물을 만들고 효모 혼합물에 추가합니다. 반죽이 형성될 때까지 모든 재료를 섞습니다. 반죽을 깨끗한 표면으로 5 분 동안 반죽하십시오 – 반죽은 약간 끈적 거리지만 부드럽고 부드럽습니다. 식물성 기름으로 기름을 바른 전자 레인지 그릇에 넣고 젖은 주방 수건으로 덮습니다. 반죽을 20초 동안 고열로 전자레인지에 돌리십시오. 전자레인지에 5분간 앉아 서서 20초 간 반복하세요. 따뜻한 전자레인지에 10분간 그대로 둡니다. 이 과정은 내 인스턴트 냄비를 완전히 내 효모 반죽을 두 배로 24 분했다. 작업이 끝나면 거품이 나고 끈적거리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건 당연한 일이에요.

반죽을 반죽하고 조리법에 따라 다시 상승시키거나 오븐에서 굽기 위해 요리 팬에 옮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