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크롬 플래시 동영상 다운로드

비디오 다운로더 프로페셔널은 비디오를 재생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식과 품질로 하드 드라이브에 선택한 비디오를 다운로드합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여기서 끝나는 것은 아닙니다! 확장 프로그램은 Chromecast를 통해 TV에서 직접 MP4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Google 사용자에게 진정으로 이상적인 확장입니다. 나는 애드 블록 플러스를 사용하여 임베디드 플래시 미디어를 다운로드하는 내 자신의 작은 방법을 사용 (그것은 소리로 이상한) 그것은 내 크롬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나는 주소 표시 줄에 코드를 붙여 넣으면 «400을 얻습니다. 그건 오류입니다. 클라이언트가 잘못된 요청이나 불법 요청을 발행했습니다. 그게 우리가 아는 전부입니다.» 아 잘. 우리 모두는 그것을 수행하는 방법을 잘 모르고 스트리밍 서비스의 비디오를 저장하고 싶었다. 걱정하지 마세요, 여기에 프로그램없이 모든 웹 사이트에서 비디오 및 음악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있는 공식입니다.

이 과정은 아래에 남겨두는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만큼 간단합니다. 정보를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나는 잠시 동안 이것을 알아 내려고 노력해 왔다? 임베디드 동영상은 어떻습니까? 전체 웹 페이지를 저장할 때 «분명히 플래시 파일이 오지 않을 것»이라는 말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사실이 아니며 .swf 파일이 숨겨져 있지 않으면 항상 수행되며, 이 경우 위의 방법으로 자체적으로 저장할 수 없습니다. 또는 그것은 어떻게 든 그것은 분명 하기 때문에 브라우저 캐시에서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거기 남아 있어 도 오프라인으로 촬영 하는 경우에, 하지만 일단 브라우저가 닫혀. 좋은 기사, 나는 여전히 file2hd.com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누구에게 오프라인 플래시 게임 tut를 쓴 사람에 THX) 때문에 덜 복잡 🙂 플래시 비디오 다운로더를 사용하면 인터넷에서 일반 및 플래시 비디오를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간단한 방법으로 인터넷에서 발견 된 콘텐츠의 99 %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러그인 패키지는 NPAPI와 PPAPI 플러그인을 모두 제공, 즉 그것은 웹 브라우저와 같은 파이어 폭스와 크롬 모두에 대한 플래시를 제공합니다. 일부 비디오는 웹 사이트 MP4 플레이어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온라인으로 사진을 저장하는 것처럼 이러한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포함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wonderfox 무료 HD 비디오 변환기 공장은 또한 쉽게 임베디드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용되지 않는 정보. 요즘 플래시는 더 이상 내장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결과적으로 플레이어에 실시간으로 다운로드됩니다. 업데이트된 메서드가 있습니까? Safari는 타사 추가 기능 없이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플래시 파일이 들어있는 창을 로드하고 빠르게 증가하는 바이트 수가 무엇이든 활동 창 (Manu > Window > 활동) 아래를 보십시오. 해당 항목을 두 번 클릭하면 파일이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됩니다. 개발자가 지적했듯이 확장은 매우 가볍고 장비의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 단추를 활성화 하는 경우에 작동 합니다., 따라서 인터넷 세션 의 속도를 방지. vGet 확장은 또한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실수로 PC에 너무 무거운 파일을 저장 피하고, 파일의 유형과 품질을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