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무료 pdf 뷰어 다운로드

PDF 문서를 읽고 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 목록의 모든 PDF 리더는 자유 소프트웨어이며, 사용, 연구, 공유 및 개선할 수 있는 기본 네 가지 자유를 존중합니다. 이렇게 하면 컴퓨터를 제어할 수 있으며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세히 보기… 불행히도, 너무 잘. Adobe Reader는 업계 표준이며, 무료이며 액세스 가능하며 더 많은 기능, 정기적인 업데이트 및 틀림없이 더 나은, 더 현대적인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모든 사람이 업계 의 선두 주자로 이동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이 경우 무료 PDF 리더와 같은 실행 가능한 대안을 찾는 데는 분명히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Foxit 리더는 PDF 뷰어를 넘어, 그것은 커넥티드 PDF 전원입니다. ConnectedPDF는 PDF 파일에 대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첨단 기술로, 서비스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됩니다: 2주 동안 전체 PDF 편집기를 테스트하여 편집, 변환, 수정, 그리고 더 많은.

당신은 니트로 프로와 사랑에 빠질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PDF 뷰어가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여전히 시장에서 최고의 PDF 리더와 함께 멀리 올 것이다. Nitro의 무료 PDF 리더기는 대부분의 인기 PDF 리더가 제공하는 일반적인 보기 및 개구부 도구 이상으로 유용한 생산성 기능을 제공합니다. Acrobat 리더 DC 멋진 기능은 읽기 어려운 모든 문서를 따라 안내, 큰 소리로 텍스트를 읽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Adobe의 무료 PDF 리더는 이동 중이나 출퇴근 시 PDF에 대한 추가 를 해야 하는 바쁜 전문가에게 적합합니다. PDF-XChange 편집기거기 밖으로 더 강력한 무료 PDF 리더 중 하나입니다. 메모를 만들고, 보고, 추가하고, 녹음하고, 오디오를 녹음하고, 텍스트를 강조 표시하고, 파일을 첨부하고, 스트라이크스루 단어를 연결하고, 서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PDF 리더의 가장 멋진 기능은 광학 문자 인식 도구입니다 – 인쇄 된 문서를 스캔하고 텍스트를 검색 가능한 문서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PDF를 많이 만들고 편집하고 공유해야 하는 경우 PDF-XChange 편집기가 PDF 리더가 될 수 있습니다. 아니요. 이 경우 이름과 기능은 완벽하게 일치 : 이 무료 작은 프로그램은 열고 PDF 파일을 읽을 수 있습니다 그 이상 다른 많은.

또는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려면 무료 Acrobat Pro 평가판을 설치하여 PDF를 만들고 편집하십시오. 이 소프트웨어 패키지는 Adobe 팀에 의해 테스트되고 개발되었습니다. 공식 버전은 설치가 완전히 안전합니다. 언제나처럼, Softonic는 모든 프로그램이 바이러스 및 악의적 인 위협의 다른 유형에서 무료임을 확인합니다. Soda PDF는 디지털 카탈로그, 잡지 및 만화책과 같은 시각적 문서를 읽기에 가장 적합한 PDF 리더 중 하나이며 파일을 3D로 볼 수도 있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처음부터 PDF를 만들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Soda PDF도 온라인 PDF 플랫폼을 판매하므로 웹 사이트에서 PDF로 변환, PDF로 변환, 병합, 분할, 압축, 서명 및 보안, 워터 마크 및 페이지 번호 매기기와 같은 요소를 삽입하는 것과 같은 무료 PDF 도구를 제공하여 수요를 유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