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디스아너드 2 다운로드

절차 2.1.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에서 레드 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ISO 이미지를 다운로드, 설정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MMS로 이동합니다. 거기에서 자동 검색이 비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음에 SMS를 통해 사진을 받을 때 다운로드를 탭하기만 하면 기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용자가이 솔루션이 그들을 위해 일했다고 말했다. 절차 2.2. 위의 솔루션 중 일부를 적용한 후 curl에서 설치 미디어 다운로드를 사용하여 구성이 즉시 적용되지 않으면 항상 휴대폰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최근 Android 업데이트로 인해 문제가 발생했다고 의심되는 경우 세 가지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수정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다른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안드로이드 기술자에 휴대 전화를 가지고, 또는 루트, 플래시와 자신에 의해 모든 휴대 전화에 사용자 정의 ROM을 설치.

실시예 2.2. 중단 된 다운로드 시도를 다시 시작솔직히 말해서, 모든 휴대 전화는이 문제가 있습니다. 때로는 MMS를 잘로드하지 않습니다. 내가 그것을 해결 본 방법은 그것이 밖으로 작동 했다, 비행기 모드로 이동 하 고 비행기 모드에서 다시, 또는 그냥 장치를 재부팅. 다른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셀룰러 데이터가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기본적으로 SMS는 모바일 데이터만 사용하므로 활성화되지 않으면 이미지를 검색하는 데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일부 사용자는 사진이있는 여러 SMS를 받을 때만 문제가 발생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사진이 한 번에 하나씩 전송되는 경우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발신자에게 문자 메시지당 하나의 그림만 보내달라고 요청할 수 있는 경우 그렇게 하십시오. 기기를 백업합니다. 그런 다음 복구 모드에서 공장 초기화 작업을 수행하여 문제의 원인을 찾을 수 없고 여기에 언급 된 모든 솔루션이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Android 기기와 관련된 더 많은 질문은 [이메일 보호]로 보내주십시오. 안전 모드에서 휴대 전화를 재부팅하고 문제가 여전히 있는지 관찰. 해당 모드에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으면 타사 앱이 장치의 정상적인 기능을 방해해야 합니다. 그것을 찾아 당신의 장치에서 제거하려고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문제가 있는 경우 하드웨어 또는 펌웨어 문제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이 다음에 모바일 네트워크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액세스 포인트 이름 또는 APN을 누릅니다.

메뉴 버튼을 누르고 기본값으로 재설정합니다. 몇몇 사용자는 또한이 문제를 해결 확인. 스프린트의 지원 페이지에 따르면, 당신은 설정으로 이동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다음 화면에서 프로필과 PRL을 업데이트할 수 있는 선택 사항을 선택하도록 유도해야 합니다. 공장 재설정이 잘라내지 않는 경우에도 캐시 파티션을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복구 모드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