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 the rain 악보 다운로드

한국 해군에서 복무를 마친 그는 2008년 이루마 이루마 컴백 투어(리본화)를 전국 20개 도시에서 시작했다. 또한 2009년 1월 1일, 2010년 9월 World.In KBS1FM 이루마의 음악 DJ가 되었고, 이루마는 스톰프뮤직과 계약을 해지하고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와 계약을 맺었다. 스톰프 뮤직은 이루마가 자신의 음악을 판매하는 것을 금지하는 명령을 제기했고, 2011년 4월 법원에서 이 요청을 받아들였다. 이루마는 즉시 이의를 제기했으며, 법원은 결국 이루마를 선호했다. 아름 다운 조각입니다. 다른 소프트 / 멜로디 피아노 조각에 대한 조언, 제발? 최근에 는 쓰나미 (일본)의 피해자에게 엘레기의 음악을 얻었다 – 다시 정말 쉽게 들을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비슷한 피아노 음악 제안을 공유 할 수 있다면 정말 감사 할 것이다. 나는 고급 피아노 플레이어가 아니에요! 2001년 그는 현재까지 가장 인기 있는 앨범인 `First Love`를 발매했다. 그의 1위 음반 «River Flows in You»는 이 앨범에 수록되었으며, 2001년부터 이 곡은 두 개의 다른 앨범(첫사랑[리패키지]과 웨딩 에센셜: 세레머니)에 발매되었다. 이루마는 2003년 세 번째 앨범 `더 옐로우 룸`을 발매했다.

예매 3만장 돌파, 예스24, 포노, 핫트랙 등 대중음악차트 1위를 차지했다. 그의 12개 도시 한국 투어는 매진되었고, 11월 에는 서울국립예술센터에서 공연을 했다. 그의 네 번째 앨범은 포뮤직이다. 이듬해인 2006년에는 인기 KBS 드라마 `봄왈츠`의 메인 테마곡을 작곡했다. 다섯 번째 앨범 `h.i.s 독백`에서 그는 준비된 피아노를 활용했다. 이루마는 뮤지컬, 영화, 연극의 사운드트랙을 작곡했습니다. 음악 계에서 성공을 거두었지만, 이루마는 모든 남한 남성들이 요구해야 하는 것처럼 한국군에 합류했다. 2006년 한국 해군에 입대하면서 영국 국적을 포기했다. 또한, 대학 시절, 그는 유럽에서 음악 투어에 참여했다. 이루마는 2002년 프랑스 칸에서 열린 MIDEM 공연초청을 받은 최초의 한국 작가이다.

그의 경력 초기에 그의 앨범은 유럽과 아시아에서 발매되었다. 아이튠즈, 아마존, 이루마의 음반 레이블 STOMP 레코드 등 다양한 온라인 소스를 통해 국제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대화형 다운로드는 모든 장치에서 내 디지털 라이브러리에서 직접 보고 변경할 수 있는 동적 악보 파일입니다. 대화 형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재생, 템포 제어, 전치, 멜로디 악기 선택, 조정 노트 크기, 전체 화면보기. 개인 화된 악보를 다운로드하면 가정, 학교 또는 음악을 만들고 싶은 곳 어디에서나 보고 인쇄할 수 있으며 인터넷에 연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구입 다운로드하고 재생! 리루마는 한국에서 태어나고 영국에서 교육을 받았다. 이루마는 다섯 살 때 부터 피아노를 연주하기 시작했고, 이후 11세(1988년)에 런던으로 이주하여 퍼셀 음악 학교에서 공부하기 위해 이곳으로 이사했습니다. 1996년 12월 그는 퍼셀의 뮤지션(데카)에 참여했다. 1997년 7월 퍼셀 음악학교를 졸업한 이루마는 음악적 포부를 이어갔고, 2000년 6월 런던 킹스 칼리지에서 작곡 전공을 마쳤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