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최신 adb 다운로드

만약 당신이 안 드 로이드 개발자, 안 드 로이드 스튜디오의 SDK 관리자 또는 sdkmanager 명령줄 도구에서 최신 SDK 플랫폼 도구를 얻어야 한다. 이렇게하면 도구가 Android SDK 도구의 나머지 부분과 함께 올바른 위치에 저장되고 쉽게 업데이트됩니다. 많은 경우에, 제 3 자 다운로드 트로이 목마 같은 악의적인 물건을 포함. 또한 최신 SDK 플랫폼 도구를 얻으려면 새로운 릴리스를 주시해야 했습니다. 경우에 따라 이러한 실행 도구의 최신 버전에서 오래된 ADB 및 Fastboot 바이너리를 설치합니다. 그것은 중개인을 제거하고 바로 구글에서 최신 도구를 얻을 수있는 시간이다. 다운로드 할 때 당신은 당신이 이들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안드로이드는 새로운 버전과 업데이트를 통해 자체를 변경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전 버전의 ADB 및 Fastboot 도구는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이러한 도구를 다운로드 하는 공식 Google 소스를 사용 하는 경우 새로운 안 드 로이드 버전과 호환 되는 이러한 도구의 최신 버전을 얻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타사 소스에서 다운로드할 때 일부 악의적인 파일이 있을 수도 있는 이전 버전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공식 구글 소스는 항상 이러한 도구를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드로이드 SDK와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는 개발자만을위한 도구이며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개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그러나 부트 로더 잠금 해제, 부팅 또는 복구 이미지 또는 전체 공장 이미지와 같은 작은 작업을 위해 휴대 전화를 엉망으로 하는 괴상한 사람이라면 전체 Android SDK 또는 Studio를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컴퓨터의 OS에 따라 최신 ADB 및 Fastboot 도구 또는 Android SDK 플랫폼 도구 zip 파일을 별도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최소 ADB 및 Fastboot 도구는 shimp208 (XDa 개발자)에 의해 생성 된 작은 유틸리티입니다 당신은 전체 안드로이드 sDK 패키지를 설치할 필요없이 컴퓨터에 ADB 및 fastboot 파일의 최신 버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도구는 안드로이드 SDK의 구성 요소이며 ADB, 패스트 부팅 및 systray와 같은 다른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혹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또는 SDK의 전체를 다운로드 할 필요없이 ADB와 Fastboot를 다운로드하려는 경우, 구글은 마침내 윈도우, 맥, 리눅스에 대한 공식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바이너리를 만들었습니다. 따라서 이제 Google 개발자 사이트에서 최신 ADB 및 Fastboot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ADB 및 Fastboot의 최신 버전은 구글의 플랫폼 도구 버전 29.0.5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읽기: 다운로드 WhatsApp에 플러스 마지막으로 본 숨어 (GBWhatsApp) 그래서, 우리가 여기 할 거 야 만 ADB와 최신 플랫폼 도구 릴리스에서 Fastboot 파일을 추출 거 야. 그런 다음 편리한 1 줄 .bat 스크립트를 번들로 묶고 «최소 ADB 및 Fastboot»이라고 부릅니다. .bat 스크립트를 사용하면 ADB 및 Fastboot와 동일한 디렉토리에서 Windows 명령 프롬프트를 빠르게 열 수 있습니다. 최소 ADB 및 Fastboot는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다운로드 한 후 직접 사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최신 SDK 플랫폼 도구.zip 파일을 다운로드 한 후 바탕 화면에서 추출하기만 하면 됩니다. 추출된 폴더를 열고 «플랫폼 도구» 폴더 내에서 명령 창을 실행하고 원하는 ADB 및 Fastboot 명령을 실행합니다. [*] 최소 adb 및 fastboot의 이전 버전을 설치 하려는 경우 호환성 오류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최신 버전만 설치 하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