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야후 동영상 다운로드

우리 모두가 알다시피 Yahoo.com 우리가 몇 년 동안 가지고 있었고 현재까지 우리를 계속 봉사하는 최고의 검색 엔진 중 하나입니다. 비디오 공유의 현재 추세에 대처하기 위해, 야후는 경쟁사와 야후 화면이라는 경쟁 할 수있는 비디오 호스팅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이 동영상 공유 사이트는 YouTube와 같은 다른 사이트와 비교하여 독특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사용자 친화적 인 플랫폼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비디오 스트리밍 사이트를 보는 것을 원활하게 재생하는 동영상의 무리를 수용합니다. 이것은 RTMP 비디오 클립을 온라인으로 잡는 가장 적절한 방법입니다. 이외에도 야후 화면에서 당신은 또한 MTV에서 비디오를 잡아이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 스페이스, 훌루, 그리고 좋아하는. 야후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권장 방법은 환상적인 야후 비디오 다운로더, AceThinker 비디오 키퍼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유튜브, 비메오, 데일리 모션, VEVO, 훌루 등을 포함하여 다른 사이트에서 야후 비디오 및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강력하고 완벽한 비디오 다운로드 소프트웨어입니다. 또한 나중에 시청하기 위해 야후의 라이브 스트리밍 비디오를 녹화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동 중에도 다운로드 한 야후 비디오를 시청해야하는 경우에도이 프로그램은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그것은 쉽게 MP4, AVI, WMV, FLV, 아이폰, 아이 패드, PSP, 안드로이드 등을위한 3GP로 온라인 비디오를 변환하고 심지어 DVD에 비디오를 구울 수 있습니다. 그냥 무료 평가판을 얻고 언제 어디서나 당신의 의지에 야후 비디오를 저장합니다. DownloadMate는 iOS 기기용 또 다른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도구는 $ 2.99의 가격에 애플 앱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DownloadMate는 너무 강력해서 거의 모든 사이트에서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이유는 왜, 그것의 가격에도 불구 하 고, 사람들이 여전히 그들의 iOS 장치에이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 DownloadMate로 다운로드 한 모든 비디오가 야후에서 MP4 형식으로 자동으로 변환되도록합니다. 또한 이 도구는 AirPlay를 지원하므로 사용자가 더 큰 화면에서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iOS용 DownloadMate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입니다.

«무료로 야후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야후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다운로드 한 야후 비디오를 PowerPoint에 포함하거나 핸드 헬드 장치에서 재생하기 위해 다른 형식으로 변환해야하는 경우 야후 비디오 다운로더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동영상을 변환 목록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그 스마트 폰 광신자에 대한 당신은 지금 쉬운 단계와 야후 화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iPhone 사용자의 경우 도구 메뉴 아래에 있는 iTunes에 추가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그리고 안드로이드 사용자의 경우, 단순히 장치에 비디오 파일을 전송하는 상감 비디오 변환기를 사용합니다. 다음 게시물에서는 video.yahoo.com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유용한 팁과 요령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이러한 팁은 문제없이 동영상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언급 된 모든 야후 비디오 다운로더 프로그램은 구글에서 검색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운영 체제에 맞는 위에 제공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설정 마법사를 실행하고 따라 컴퓨터에 비디오 키퍼를 설치합니다. 일단 설치, 메인 인터페이스에 액세스 하려면 그것을 실행 합니다. 그러나, 야후 화면의 고급 플랫폼으로 인해, 그냥 일을 할 수없는 야후 비디오 다운 로더의 많은이있다. 어쩌면 여러분 중 일부는 이런 종류의 일을 경험합니다. 이에 대한 주된 이유는 야후가 인기있는 RTMP에 자신의 비디오 스트림 프로토콜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