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이상한 파일 다운로드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 일반적으로 데스크톱에서 폴더를 지정하라는 메시지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디지털 구매가 기본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된 것입니다. 하드 드라이브에서 이 위치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 경우 파일 이름 중 하나에서 키워드를 사용하여 검색을 수행하거나 우리가 보낸 링크를 사용하여 전자 책을 다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각 전자 책 또는 장은 최대 5 번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면 `디스크에 저장` 옵션을 선택하고 장을 바탕 화면의 폴더에 저장합니다. 디렉토리에 파일을 저장하려고하는 파일이 없습니다. 그러나 해당 디렉토리에는 아니지만 conda / envs, conda / pkgs 및 conda / lib 디렉토리에는 여러 개의 .tpl 파일이 있습니다. 일치하는 텍스트를 검색합니다.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파일을 바탕 화면에 다운로드한 다음 iPad로 전송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가장 MAC 친화적 인 방법은 미리 보기에서 파일을 연 다음 바탕 화면에 저장하는 것입니다. 이 제안을 따르는 경우 그들은 사고없이 열어야한다. Kobo우리는 당신의 Kobo에 ePub 파일을 추가하는 어도비 디지털 에디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포함된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eReader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전자리더 화면에 프롬프트가 나타납니다 – 연결을 누릅니다. 그런 다음 책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함께 열기를 클릭합니다. 어도비 디지털 에디션을 클릭합니다. Adobe 디지털 에디션은 자동으로 시작되어 책을 열어야 합니다. Adobe 디지털 에디션에서 라이브러리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새 책을 선택하고 Kobo eReader 책장(책장 아래 왼쪽에 나열됨)으로 드래그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파일을 UTF-8로 변환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먼저 현재 인코딩을 찾아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다프네, 새로운 브라우저를 열었다 (파이어 폭스 – 초기 브라우저는 크롬이었다), 예 같은 정확한 문제. 공유되지 않은 한 사용자로부터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동일한 결과가 생성됩니다. 그것은 내가 그 브라우저에서 DB를 방문 한 처음이었기 때문에 파이어 폭스에 브라우저 캐시를 취소 할 필요가 없었다. 시크릿 윈도우도 동일한 결과를 생성했습니다(다른 파일 사용).

생각? 안녕하세요 월터, 나는 회신 할 시간을 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여전히 내 (그리고 다른 컴퓨터에서 내 동료) 상황에 적용되지 않는 것 같지만 두려워. 우리 둘 다 우리의 로컬 컴퓨터에 우리의 DB 폴더, 그리고 외장 드라이브에.내가 설명 했다 문제는 내 바탕 화면에 `직접 다운로드`를 할 때 (또한 외부 드라이브, 맥에 익숙한 경우). 그리고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이것은 단지 최근 문제 (지난 달 이내)… 즉, 과거에 내가 직접 다운로드를 할 때마다 나는 문제가 없었어요. 이제 어떤 이유로, 내 동료 모두 아이맥은 같은 문제를 가지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