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webxvid codec 다운로드

많은 문제. 먼저 내가 괜찮다고 많은 다른 형식파일을 시도, 재생되지 유튜브를 시도했다. 3rd 나는 DVD를 시도 한 다음 문제가 느린 독서, 아니 DVD 전체 기능으로 시작했다. 나는 VLC에 비해, VLC는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나는 거의 같은 문제 모두 두 컴퓨터에 설치. 나는 그것을 제거했다. 내 바탕 화면은 WMP와 PowerDVD 12와 DVD 재생을 중지합니다. PowedDVD 붙어 WMP는 디지털 저작권 코덱 문제의 메시지를 가지고 (정확한 메시지를 기억할 수 있지만 이와 같은 것을). 나는 시스템 그들 모두를 복원않았다. 노트북은 DVD를 재생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데스크톱 WMP에서 찾은 문제는 코덱 설정이었습니다. WMP 옵션 사전 코덱에서는 모두 비활성화되었습니다. 나는 DVD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노트북처럼 다시 설정합니다. 그것은 내 시간을 낭비하고 나에게 혼란을 많이주었다. 일부 코덱은 여전히 사용할 수 없습니다. 2012년 11월 1일에 업데이트된 웹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재생하기 위해 «코덱», «플레이어» 또는 «브라우저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도록 요청하는 경우 다른 방식으로 실행합니다. 당신은 실제로 이런 종류의 일을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 웹 사이트는 악성 코드로 컴퓨터를 감염하려고합니다. 미디어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경우 VLC는 원하는 모든 것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개별 코덱과 코덱 팩을 사냥 할 수 있지만 전혀 권장하지 않습니다. 미디어 형식의 표준화가 증가함에 따라 VLC를 설치할 필요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심지어 마이크로 소프트의 무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는 지금 가장 일반적인 형식입니다 .mp4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코덱(1.3.3)의 최신 버전과 연결된 파일 크기는 11.27MB입니다. 그러나 이 크기는 운영 체제뿐만 아니라 필요한 버전에 따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브라우저에서 재생 부분이었다! 로컬로 비디오를 시청하기 위해 컴퓨터에 비디오를 다운로드한 경우 재생하기 위해 다양한 코덱을 설치해야 할 수 있습니다. «코덱 팩»은 당신이 개별적으로 그들을 사냥하는 대신 한 번에 그들을 얻을 수 있도록 하나의 팩에 필요한 모든 다른 코덱을 결합하기 위해 존재했다. 그것은 가짜 코덱 사기 자체피하기의 문제만이 아니다. 대신 비디오를 시청하기 위해 더 이상 코덱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 코덱을 다운로드할 수 없다고 가정하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대안이 있습니다.

코에피 Xvid MPEG4 코덱 과 윈도우 에 대 한 VLC 10 두 가지 일반적인 옵션. 당신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다면 Toftonic에서 Tthese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과 함께 다시 게시합니다. 당신은 잘 괜찮을 수 있고 코덱 프롬프트가 정품 일 수 있습니다 –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감염된 PC를 정리하기 위해 신속한 조치를 취할 필요가있다. PC에서 가지고 있는 특정 비디오를 재생하는 데 문제가 있거나 오래된 영화를 압축하여 디스크 공간을 절약하려는 경우 XviD Video Codec는 이러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코덱의 성능을 조정하는 경우,이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는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이 코덱은 주로 Windows 운영 체제용으로 설계된 미디어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보기 및 일반적인 미디어 파일의 대부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XviD 형식은 매우 보편적이므로 일반적으로 재생 문제를 피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XviD는 우수한 미디어 코덱, 품질을 희생 하지 않고 우수한 압축 비율을 허용 하는 의심의 여지가 있다. 감정가이거나 XviD 미디어를 보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XviD 코덱을 다운로드해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을 재생할 때 가장 얻을 수 있도록 XviD 사양에 작은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내 조언, 다운로드 한 `필름`을 삭제, 제거 (당신이 할 수있는 경우) 코덱 설치, Malwarebytes 또는 이와 유사한 시스템의 전체 검사를 실행.